안녕하세요 옥스포드 고객센터입니다.
누락 및 불량부품 발생 시 홈페이지/이메일/문자 중 한가지방법으로 접수하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될 예정입니다.
현재는 온라인접수만 진행하고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전화접수X)
<문자로 접수할 경우>
핸드폰 문자쓰기에서 받는사람란에 번호대신 asoxford@oxfordtoy.co.kr 를 적으시고 사진 및 필수기재사항을 기재하시어 문자보내기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접수할 경우>
이메일주소 asoxford@oxfordtoy.co.kr 로 필수기재사항과 사진을 첨부하여 메일 보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로 접수할 경우>
[홈페이지-커뮤니티-고객지원센터 게시판] 에서 사진첨부를 꼭 하시고, 사진은 1장만 첨부가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필수기재사항*
-제품명/제품번호:
-생산 제조년월:
-구매일시/구매처:
-성함:
-연락처:
-주소:
-A/S내용:
(부품수량기재해주세요. 수량을 기재 하지 않으시면 기본1개로 발송됩니다)
-사진첨부
** 사진이 첨부된 접수 건부터 처리되오니 필요한 부품 사진을 반드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