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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제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Q2. 필요한 부품이 있습니다. 부품만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Q3. 제품에서 누락되어 있는게 있습니다. 교환해야 하나요?
 
Q4. 제품 소독은 어떻게 하나요?
 
Q5. 베베블록이 많이 헐거운거 같아요.
 
Q6. 소블록 제품설명서가 필요합니다. 방법이 있나요?
 
Q7. 전동완구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고장인가요?
 
Q8. 레고또는 크레오제품 또는 타사제품의 A/S도 가능한가요?
 
Q9. 블럭완구외 일반완구 A/S불가 제품안내(포크레인, 푸걸음마등)
 
Q10. 포크레인이 고장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S 접수하시는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1. A/S 접수하실 때 첨부하시는 파일명은 반드시 영문 또는 숫자로 수정하신 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면 "옥스포드.hwp" =>"ox.hwp" 또는 "20150202.hwp","ksd02.hwp" 형식)

   2. 답변이 e-mail로 전송되니 e-mail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3. 부품 불량인 경우 불량 부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4. 접수 오류 발생 시 메일 (asoxford@oxfordtoy.co.kr)로 내용을 접수하셔도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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